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현역가왕3' 이수연, 라이벌 빈예서와 대결 '압승'

'현역가왕3' 이수연, 라이벌 빈예서와 대결 '압승'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MBN '현역가왕3'

가수 이수연이 빈예서와의 맞대결에서 완승을 거뒀다.


지난 3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3'에서는 준결승행 티켓을 거머쥐기 위한 현역 가수들의 치열한 본선 3차전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의 백미는 10대 트로트 신동이자 강력한 라이벌인 이수연과 빈예서의 '1대1 한 곡 대결'이었다.


이수연은 대결을 앞두고 "최연소 참가자는 나다. 최연소 가왕 타이틀에는 내가 더 잘 어울린다"는 당찬 도발로 현장의 열기를 달구며 '미리 보는 결승전'이라는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두 사람은 레전드 현역 정수라의 대표곡 '환희'로 대결을 펼쳤다. 이수연과 빈예서는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특히 이수연은 기존의 천진난만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곡 후반부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강렬한 고음 애드리브와 성숙한 무대 매너로 심사위원단을 경악게 했다.


왕관을 차지하기 위한 유쾌한 기싸움을 담은 댄스 브레이크와 두 사람의 완벽한 하모니에 원곡자 정수라는 기립박수로 화답했다. 정수라는 "어떤 성인 참가자보다 프로다운 매너를 보여줬다. 세계가 인정하는 훌륭한 가수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투표 결과,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이수연이 빈예서를 상대로 완승을 거두며 다음 라운드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한편 '현역가왕3'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