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멕시코 대통령, 방탄소년단 추가 공연 요청에..이재명 대통령 답변 [스타이슈]

멕시코 대통령, 방탄소년단 추가 공연 요청에..이재명 대통령 답변 [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컴백 /사진=빅히트뮤직 /사진=윤상근

클라우디아 셰인바움 멕시코 대통령이 K팝 그룹 방탄소년단의 추가 공연을 요청한 가운데 이재명 대통령의 답신을 받았다며 공개했다.


20일(현지 시간) 셰인바움 대통령은 방탄소년단 추가 공연 요청에 대해 이재명 대통령에게 답변을 받았다고 공개했다. 셰인바움 대통령은 틱톡에 올린 영상에서 이재명 대통령이 한국 문화에 애정을 가져준 것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이 대통령은 "멕시코 국민과 청년들이 한국 문화에 보여준 각별한 애정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인사한 뒤 "공연 일정의 추가나 변경은 아티스트의 컨디션과 소속사의 매니지먼트에 달린 사안인 만큼 정부가 강제할 수는 없다. 양국 간 문화적 유대감이 지속되기를 희망한다는" 원칙적인 입장을 메시지로 전했따.


앞서 셰인바움 대통령은 최근 이 대통령에게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일정 중 멕시코 공연 횟수를 늘리거나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는 등 대안을 검토해 달라고 요청하는 서한을 보냈다고 밝힌 바 있다.


방탄소년단이 오는 5월 멕시코시티 GNP 세구로스 스타디움에서 3회의 공연을 진행할 예정인 가운데, 해당 티켓은 예매 37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브리핑

클라우디아 셰인바움 멕시코 대통령이 방탄소년단의 멕시코 공연 추가 요청에 대해 이재명 대통령이 감사 인사를 전하며 공연 일정 변경은 아티스트와 소속사의 결정 사항임을 원칙적인 입장으로 밝혔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