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젊음과 낭만,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 부상한 홍대를 방문했다고 한다. 국내·외 관광객과 트렌드 세터들이 사랑하는 홍대에 무슨 이슈가 생긴 것일까?
강남과 명동 등 주요상권이 포화에 이르자 최근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홍대 상권을 명동과 강남에 지루함을 느낀 중국 관광객들이 최근 들어 공항철도의 편리한 교통입지를 배경으로 홍대에도 많이 몰리고 있다.
과거 국내인들 중심의 공간이었다면 지금은 외국인과 문화적 트렌드까지 모두 반영하는 공간인 홍대 상권에 도심 리조트 호텔(Urban Resort)인 아만티 서울 호텔이 새로이 개관했다.
대한민국 대표 젊음의 거리에 럭셔리 호텔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Live the Moment'의 슬로건을 내걸고 일상에서 벗어나 도심 속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도록 고려했다.
이곳에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대표 K-wave 아이돌그룹인 인피니트가 아만티호텔 서울의 홍보 모델로서 촬영이 있었다고 한다. 그렇다면, 왜 많은 호텔 중에서 인피니트는 아만티호텔을 선택한 것일까? 라는 의문이 들기 시작한다.
서교동 사거리 지역의 명소였던 '청기와 예식장' 자리에 문을 여는 아만티 서울은 홍대 거리와 문화·휴식의 중심지로 떠오르는 연남동과 인접한 최적의 입지이며, 지하철 2호선 합정·홍대입구역,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과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이 연결되는 공항철도 홍대입구역과 가깝고, 홍대 클럽거리, 소호거리, 예술시장, 연남동 동진시장, 핫플레이스 망원시장 등과도 도보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접근성을 자랑한다.
이러한 지리적 이점 위에 세워진 아만티호텔 서울은 프리미엄 스위트, 스위트룸과 스탠다드 등 총 150개의 객실에 피트니스룸, 레스토랑, 고품격 웨딩홀과 연회장, 홍대와 한강, 여의도의 야경을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과 특별한 웨딩행사가 가능한 야외 수영장, 비어가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으며, 인근 호텔 중 가장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더욱이,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를 통해 들여오는 Coffee, Tea 등 친환경 인증을 받은 최상급 공정무역 제품들을 사용할 예정이어서 호텔을 이용할수록 사회공헌도 함께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피니트와 아만티호텔의 정식모델 계약체결에 따라, 향후 콘서트, 팬미팅 등 인피니트의 활보에 따라 전세계 국가의 팬들이 홍대 상권으로 집중되어 지역경제 이바지에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