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도날드슨 역전 3점포' 토론토, 디트로이트에 7-2 승리.. 2연패 탈출!

'도날드슨 역전 3점포' 토론토, 디트로이트에 7-2 승리.. 2연패 탈출!

발행 :

심혜진 기자
조시 도날드슨./AFPBBNews=뉴스1
조시 도날드슨./AFPBBNews=뉴스1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를 꺾고 연패에서 탈출했다.


토론토는 9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미시건 코메리카파크에서 열린 2016 메이저리그 디트로이트와의 경기에서 7-2로 승리, 2연패에서 탈출했다.


선발 R.A 딕키는 5⅓이닝 9피안타(1피홈런) 1볼넷 1탈삼진 2실점으로 시즌 4승(6패)째를 달성했다. 타선에서는 홈런 한 방을 포함해 4타수 3안타 3타점을 기록한 조시 도날드슨이 맹활약했고, 호세 바티스타와 저스틴 스모크 등도 멀티히트로 팀 승리에 힘을 보탰다.


토론토는 1회초 저스틴 스모크의 선제 투런포로 앞서 나갔다. 하지만 바로 닉 카스테야노스에게 2점 홈런을 허용해 동점이 됐다.


토론토는 대포 한 방으로 역전 시켰다. 3회초 무사 1, 2루에서 조시 도날드슨이 스리런 홈런을 터트려 다시 앞서 나갔다. 5회에는 도날드슨의 3루타와 엔카나시온의 볼넷을 묶어 2사 1, 3루 기회를 잡았다. 여기서 필라가 우중간을 가르는 적시 2타점 3루타를 때려내 추가 점수를 올렸다.


선발 딕키에 이어 올라온 제시 차베즈, 드류 스토렌, 애런 루프가 무실점으로 막으며 팀의 승리를 지켜냈다.


주요 기사

    스포츠-해외야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해외야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