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서울이랜드, 여름 휴가철 맞아 '비기캐리어 브랜드데이' 개최

서울이랜드, 여름 휴가철 맞아 '비기캐리어 브랜드데이' 개최

발행 :
박재호 기자
비기캐리어 브랜드데이 포스터. /사진=서울이랜드 제공
비기캐리어 브랜드데이 포스터. /사진=서울이랜드 제공

서울이랜드 FC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비기캐리어와 함께 특별한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서이랜드는 오는 8월 2일 오후 7시 목동운동장에서 열리는 인천과의 홈경기에서 피서와 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경품을 마련한다고 30일 밝혔다.


대표 이벤트는 피서철 필수 아이템인 비기캐리어를 직접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 '트래블 레이스'다. 서울이랜드 팬이라면 누구나 2인 1조로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물총으로 비치볼을 맞춘 뒤 전력질주해 비기캐리어와 비치볼을 양 손에 들고 결승선까지 돌아오면 레이스가 종료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레울파크 패스포트' 기념품과 럭키드로우 응모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노블리안 숙박권(조식 포함)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기록 순으로 예선 상위 5개 팀은 하프타임에 그라운드에서 본선 레이스를 펼친다. 참가자들은 ▲보나, ▲뉴미르, ▲알로, ▲알로 미니 레디백 등 다양한 비기캐리어 모델 중 원하는 캐리어를 선택해 릴레이를 진행하며 이벤트 종료 후 해당 캐리어를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


비기캐리어 브랜드 부스도 운영된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사은품 구디백 300개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캐리어 현장 구매 시 특별 할인 및 무료 배송 이벤트가 적용된다. 경기 중 장내 전광판을 통해 비기캐리어와 켄싱턴리조트 숙박권이 걸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브랜드데이를 맞아 25일부터 비기캐리어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렉스화이트' 20·24·28인치 캐리어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50명에게는 서울 이랜드 머플러 또는 선수단 사인볼이 증정된다.


서울이랜드는 지난 2월 비기캐리어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여행용 캐리어를 지원받으며 브랜드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비기캐리어 브랜드데이가 열리는 서울 이랜드의 홈경기 티켓은 구단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주요 기사

스포츠-축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축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