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고영표·안현민 참가' KT 위즈, 29일 수원서 2025 팬 페스티벌 개최

'고영표·안현민 참가' KT 위즈, 29일 수원서 2025 팬 페스티벌 개최

발행 :

/사진=KT 위즈 제공

프로야구 KT 위즈가 올시즌 열띤 응원을 보여준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KT 구단은 "오는 29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2025 kt wiz 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영표, 허경민, 오원석, 소형준, 안현민 등 1군과 퓨처스 선수단 50여명이 참석한다.


행사 전, 소형준과 박영현, 안치영, 강현우가 일일 코치로 나서서 지역 야구 꿈나무들을 대상으로 배팅 체험 레슨을 연다. 행사에 참가한 팬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2026년 신인선수들은 행사에 팬들에게 따뜻한 커피와 음료를 제공한다. 2015년 1군 데뷔 시즌부터 구단 사진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지용현 작가의 사진전을 통해 구단의 발자취를 감상하는 시간도 갖는다.


본 행사는 올시즌 퓨처스리그 초대 챔피언인 KT 퓨처스팀의 우승 세리머니로 포문을 연다. 팬과 선수가 함께하는 듀엣 가요제와 안현민, 원상현 등이 참가하는 뮤직비디오 커버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행사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밖에 시즌 최고의 선수와 팬을 선정하는 'K intelligence 어워드'와 토크쇼 등을 통해 2025 시즌 주요 순간을 돌아볼 예정이다. 2025 팬 페스티벌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앱 '위잽(Wizzap)'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 기사

스포츠-야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야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