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두산, 양의지 '역대 10번째' 골든글러브 기념상품 출시 "선수 메시지 담았다"

두산, 양의지 '역대 10번째' 골든글러브 기념상품 출시 "선수 메시지 담았다"

발행 :

9일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양의지의 모습. /사진=강영조 선임기자
/사진=두산 베어스

두산 베어스가 10일부터 포수 양의지(38)의 역대 10번째 골든글러브 수상 기념상품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양의지는 지난 9일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포수 부문 황금장갑의 주인공이 됐다. 양의지의 골든글러브 수상은 역대 10번째로 KBO리그 최다 타이기록을 썼다. 아울러 포수 부문에서만 9개의 골든글러브를 받아내며 단일 포지션 1위의 영예도 안았다.


상품 종류는 기념 유니폼과 머플러, 기념구로 구성했다. 전반적인 디자인은 선수의 취향을 반향해 고급스럽게 꾸몄다. 아울러 "'최강 10번 타자' 덕분에 수상이 가능했다"는 양의지의 메시지를 곳곳에 담았다.


3종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10번째 골든글러브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기본 구성가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패키지 상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친필 사인볼도 증정한다. 패키지 상품은 개별 상품보다 먼저 발송 예정이며 박스와 엽서, 양의지가 직접 적은 메시지 카드 등의 특전도 마련했다.


구매는 놀유니버스 온라인 MD샵에서 10일 오전 10시부터 16일 23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두산 베어스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 기사

스포츠-야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야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