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괴물 신인' 에디 다니엘과 사진 촬영 기회... SK, 루키 데이 이벤트 실시

'괴물 신인' 에디 다니엘과 사진 촬영 기회... SK, 루키 데이 이벤트 실시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서울SK나이츠 루키데이. /사진=서울SK 제공

서울SK나이츠는 오는 11일 오후 7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고양 소노와 홈 경기 를 루키 데이로 정하고 팬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SK는 유소년 연고 지명 선수 에디 다니엘, 신인 드래프트를 통해 팀에 새롭게 입단한 김명진, 안성우, 프레디 등 4명의 신인들이 좋은 활약을 보이면서 팬들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는 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1일 경기를 루키 데이로 정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구단은 이날 경기에서 208구역과 308구역을 루키존으로 정해 이 구역에서 관람하는 팬들이 루키 선수들의 이름을 마킹한 레플리카를 구매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머플러와 키링, 네임택 등 루키 한정판 굿즈도 판매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에는 루키 존에서 관람한 팬들 중 루키 레플리카를 착용한 모든 팬들에게는 루키 4인방과 사진촬영 기회가 제공된다.


경기 전에는 학생체육관 광장에 루키 4명의 등신대를 설치해 라이징 포토존을 운영해 팬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6일 울산 현대모비스전과 11일 고양 소노전 2경기 모두를 KBL 앱을 통해 직관 인증한 팬을 대상으로 15일 안양 정관장과 경기에서 추첨을 통해 4명을 선정, 루키들의 애장품을 증정하는 출첵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스포츠-일반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일반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