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정양 "결혼 숨긴 것 아냐..언제든 복귀 가능"(직격인터뷰)

정양 "결혼 숨긴 것 아냐..언제든 복귀 가능"(직격인터뷰)

발행 :

문완식 기자
배우 정양 /사진=스타뉴스
배우 정양 /사진=스타뉴스


배우 정양(33)이 2년 전인 2012년 호주에서 호주인 금융가와 결혼한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정양은 결혼사실을 일부러 숨기려 한 것은 아니었다고 밝혔다.(스타뉴스 3월3일자 단독보도)

정양은 3일 스타뉴스에 "2012년 11월 호주에서 결혼식을 올린 게 맞다"라며 "외부에 알리지 않았을 뿐 일부러 숨긴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정양은 2012년 11월 9일 호주에서 화교 출신 호주인 금융가 A(37)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양가 부모, 가족, 친지, 소수의 지인들만 참석했다고 한다.

2012년 11월 결혼식 당시 정양의 모습
2012년 11월 결혼식 당시 정양의 모습

정양은 "조용한 결혼식을 위해 그렇게 했을 뿐"이라며 "일부러 알릴 필요도 없는 것 같아 조용히 결혼 생활을 해왔다"고 말했다.


아직 두 사람 사이에 2세 소식은 없는 상태. 정양은 국내 활동 복귀 의욕도 나타냈다. 정양은 "결혼으로 활동을 중단한 것은 아니다"라며 "언제든 좋은 작품으로 불러주시면 국내 활동에 복귀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정양은 2000년 MBC 시트콤 '세 친구'로 데뷔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정간호사' 역할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SBS 시트콤 '딱좋아!', OCN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E채널 '여자는 다그래', 영화 '방자전' 등에 출연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