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신서유기 19화] 강호동, '퀴즈 허당' 등극.."셀러리문"

[신서유기 19화] 강호동, '퀴즈 허당' 등극.."셀러리문"

발행 :

임주현 기자
사진=tvNgo '신서유기' 영상 캡처
사진=tvNgo '신서유기' 영상 캡처


강호동이 '퀴즈 허당'에 등극했다.


25일 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tvNgo '신서유기' 19화에서는 '인물 탐구 퀴즈'에 나선 강호동과 이승기, 이수근, 은지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네 사람은 여러 가지 길거리 음식을 마주했다. 회족버거와 양꼬치, 서안전통 떡, 바나나 튀김, 수박주스, 찹쌀꼬치 등 길거리 음식이 총집합했다. 이들에게는 1인 1음식 시식 기회가 주어졌다.


길거리 음식을 두고 '인물 탐구 퀴즈'가 진행됐다. 강호동은 세일러문의 사진을 보고 "셀러리문"이라고 말해 본인마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강호동은 가가멜의 사진을 보고 "처음 봅니다"라고 실토하며 "저는 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 일면식도 없습니다"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강호동은 뿡뿡이의 사진을 보고 "뿡뿡이"라고 정답을 말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특유의 저팔계 댄스도 선보였다.


그러나 강호동은 함께 일했던 스태프의 이름을 말하지 못하고 "말 많은 애"라고 말했다. 강호동은 "순간 이명한 PD가 떠오르지 않았다"고 변명했다.


결국 강호동은 빌 게이츠의 사진에는 "실베스터 스탤론"이라고 답해 허당에 등극했다.


한편 tvNgo '신서유기'는 리얼 막장 모험 활극으로 지금까지 들어본 적도 없고, 차마 볼 수도 없었던 리얼 막장 예능을 표방한다. '서유기'에 따라 강호동이 저팔계, 이승기가 삼장법사, 은지원이 사오정, 이수근이 손오공 캐릭터를 맡았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