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배우전향' NS윤지, NBA올스타 전야제 특별 해설위원

'배우전향' NS윤지, NBA올스타 전야제 특별 해설위원

발행 :

/사진제공=VAST


최근 배우로 전향한 김윤지(NS윤지)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또 한번 NBA 올스타 전야제의 특별 해설위원으로 나선다.


14일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윤지는 18일 설연휴 기간 중 진행되는 'NBA 올스타 전야제' 특별 해설위원으로 함께 한다.


연예계 대표 NBA 매니아로 알려진 김윤지는 지난해에도 특별 해설위원으로 출연하며 NBA 선수들과 농구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톤과 멘트들로 농구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김윤지는 농구, 서핑 등 다양한 스포츠에 관심과 재능을 보여주며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만큼 올해에도 NBA올스타 전야제의 특별해설 위원으로 나선 것에 대해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해 생중계 중 박세운 해설 기자의 연이은 기침소리에 모두가 웃음이 터지며 생중계의 매력을 여과없이 뽐낸 바 있다. 당시 멈추지 않는 웃음으로 멘트를 할 수 없는 분위기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재미있는 해프닝이었다"라는 의견과 함께 방송 종료 후 온라인을 통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윤지는 "NBA 경기 중계를 다시 할 기회가 생겨 정말 기대가 된다. 지난 올스타 전야제 중계 때는 박세운 기자님의 기침 때문에 너무 많이 웃다가 끝났다. 지금도 많이 돌려보시는 것 같은데, 지난 멤버가 다 모인 만큼 올해는 끝까지 멋지게 마무리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히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김윤지가 특별 해설위원으로 나서는 17-18 NBA 올스타 전야제는 3점슛 콘테스트, 덩크 콘테스트 등의 행사가 열리며 오는 18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시청 가능 한다.


한편 가수 NS윤지에서 배우로 전향한 김윤지는 독립 장편영화에 출연하는 등 연기 활동을 펼치며 현재 작품 검토 중에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