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그것이 알고 싶다', 은혜로 교회 추적..동시간 시청률 1위

'그것이 알고 싶다', 은혜로 교회 추적..동시간 시청률 1위

발행 :

이경호 기자
/사진=SBS
/사진=SBS


은혜로 교회를 다룬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2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의 '그들은 왜 피지로 갔나?-낙토와 타작마당의 비밀' 편은 10.2%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이하 동일기준)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의 시청률은 직전 방송분(8월 18일)보다 2.1% 상승했다. 또 동시간대 방송된 지상파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와 동시간대(오후 11시대)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1부 6.3%, 2부 9.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KBS 1TV ''엄경철의 심야 토론'(오후 10시 29분~오후 11시 40분)은 3.5%,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오후 10시 54분~밤 12시 10분)은 1.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은혜로교회의 신옥주 목사와 관련한 이야기를 다뤘다. 하느님이 선택한 낙토(樂土)라는 주장 속에 은혜로교회 신도들은 남태평양 피지섬에서 살고 있었다. 이 곳에서 폭행, 노동착취 등을 당했다면서 탈출한 이들과 교회의 서로 다른 입장을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추적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