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정진(41)이 연인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31·이혜민)과 결별했다.
8일 오후 이정진 소속사 엔터스테이션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정진에게 확인한 결과 이유애린과 결별했다고 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두 사람의 결별 시점에 대해서는 "사생활이기 때문에 정확한 시점은 잘 모르겠다"고 했다. 또한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자연스럽게 헤어진 것으로 안다. 연예계에 선후배,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정진, 이유애린은 지난해 1월 열애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당시 7개월째 교제 중이었고, 지인들과 모임에서 인연이 돼 연인으로 발전했다. 열 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 사랑을 키워왔던 두 사람은 공개연애 1년 3개월 여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됐다.
한편 이정진은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삼총사' '백수탈출' '4월의 키스' '9회말 2아웃' '사랑해, 울지마' '도망자 Plan.B' '백년의 유산' 'THE K2'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대중의 인기를 모았다. 지난해 MBC에브리원 '시골경찰'에 출연하기도 했다.
또 영화 '해변으로 가다' '좋은 걸 어떡해' '말죽거리 잔혹사' '마파도' '해결사' '원더풀 라디오' '트릭' '대결' '은하'에 출연했다.
이정진과 결별한 이유애린은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했고, 지난 2917년 6월 나인뮤지스 탈퇴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