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태경 "'프듀X101' 백기..시청자·국민의 승리"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이 '프로듀스x101' 제작진이 투표 조작 의혹과 관련한 입장에 대해 "경찰은 조속히 진실을 밝혀라"라고 일침했다.
하 의원은 지난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프로듀스x101' 관련 장문의 글을 남겼다.
하 의원은 "처음엔 아무 잘못이 없다던 엠넷이 결국 백기를 들었다. 시청자와 국민이 승리한 것"이라면서도 "한편으로 안타깝기도 하다. 엠넷의 수사 의뢰는 자체 개혁할 능력이 안돼 외과 수술을 요청한 것이고 회사의 자체 진실 규명 의지와 능력이 이것 밖에 안 되나 안타까울 다름"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로듀스x101'은 지난 19일 종영 이후 투표 조작 의혹이 제기됐고, '프로듀스x101' 제작진은 사과의 뜻과 함께 "수사기관에 의뢰하겠다"라며 입장을 전했다.

▶'쇼미8', '히든페이스' 콕스빌리(cox billy)는 제이켠?..궁금증 ↑
'쇼미더머니8' 참가자 콕스빌리가 가면으로 자신의 얼굴을 가린 채 등장한 후 그의 정체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지난 27일 오후 첫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에서는 가면 쓴 래퍼 콕스빌리가 등장했다. 이후 콕스빌리가 스윙스에게 극찬을 받자 그가 제이켠이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됐다.
한편 제이켠은 지난 2005년 EP앨범 'Just Clap'로 데뷔한 후 '쇼미더머니2'에 출연하는 등 이미 '쇼미더머니' 시리즈와 인연이 깊다.

▶[단독]'혐의없음' 김준호, '서울메이트3'으로 방송 복귀
개그맨 김준호가 방송 복귀에 시동을 건다.
27일 오전 스타뉴스 취재결과 김준호는 이날 tvN 예능프로그램 '서울 메이트3' 촬영을 진행한다.
김준호는 이번 '서울메이트3'로 지난 3월 이후 4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하게 됐다.
한편 김준호는 지난 3월 내기 골프 논란으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 바 있다. 하지만 이후 조사 결과 혐의 없음으로 내사 종결됐다.

▶H.E.R. "공연 취소 안타깝다..빠른 시일내 만나길"
세계적인 팝 가수 H.E.R이 내한 공연 하루 전 돌연 취소 논란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H.E.R은 27일 소니뮤직을 통해 공식 입장을 전하며 "27일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로 여러분을 찾아 뵐 예정이었으나, 주최 측인 프로모터와의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참석이 어려워졌다. 주말 여러분들을 한국에서 만나지 못해 매우 안타까워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다시 한국에서 만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H.E.R은 올해 그래미어워드에서 앨범 'H.E.R'로 베스트 R&B 앨범 상을 수상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다.

▶이승환 "악플러 지속적 추적..추가 고소 약속 지킨다"
가수 이승환이 악성 댓글을 게재한 네티즌에 대해 다시 한번 의지를 확인했다.
이승환은 지난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약속 지킵니다. 악플러에 대해 지속적으로 추적하여 추가 고소하겠단 약속, 곧 지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이승환은 지난 2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서울 강동경찰서에 악성 댓글을 게재한 네티즌 50명을 고소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