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투쇼'가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4관왕을 기념해 노래 퀴즈를 출제해 화제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스페셜 DJ로 문세윤이 출연했다.
이날 9일 오후(현지시각 기준) 미국 로스 앤젤레스 할리우드 돌비극장에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렸다. 2020 아카데미 시상식은 TV조선을 통해 생중계 됐다.
영화 '기생충'은 작품상과 각본상, 국제장편영화상, 감독상을 받아 4관왕을 휩쓰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컬투쇼'에서 김태균은 '기생충'의 아카데미 4관왕 수상을 기념해 '제시카 송'을 노래 문제로 출제했다.
김태균이 '제시카 외동딸 일리노이 시카고'를 부르면 청취자들이 그 뒷부분을 연이어 부르면 되는 문제다.
DJ 김태균은 이 노래에 "외국인 분들이 이 노래를 외워서 SNS에 올리는 등 인기가 많다더라"라고 전했고, 문세윤은 "꼭 정답을 맞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송'은 영화 '기생충'에서 배우 박소담이 불러 화제가 되었다. 기정(박소담)과 기우(최우식) 남매가 박 사장네 초인종을 누르기 전 그들이 만든 가상의 인물 '제시카' 프로필을 외우기 위해 '독도는 우리 땅'을 개사해 부른 노래다.
영화 속에서는 '제시카 외동딸 일리노이 시카고 과선배는 김진모 그는 니 사촌'까지만 나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