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사랑, 코로나19 예방 위해 1억원 상당 손소독제 기부[공식]

김사랑, 코로나19 예방 위해 1억원 상당 손소독제 기부[공식]

발행 :

윤성열 기자
김사랑 /사진제공=레오인터네셔널
김사랑 /사진제공=레오인터네셔널


배우 김사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손 소독제를 기부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측은 9일 "김사랑이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약 1억원 상당의 손소독제 2만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사랑은 "오밀조밀 앉아서 서로 즐거운 이야기를 마음껏 할 수 있는 일상의 행복이 회복될 수 있는 날이 어서 오길 간절히 기도한다"며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모두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사랑은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으로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가 중요해짐에 따라 직접 손소독제를 알아봤으며, 이 과정에서 공적 이익을 위해 최근 손소독제 가격 급등에도 변동 없이 제품 공급을 유지하고 있는 유통업체를 통해 기부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통사 ㈜플랜에이 관계자는 "김사랑이 물품 선정부터 기부처 접촉 및 기부 현황 파악 등 모든 과정에 진심을 담아 꼼꼼하게 참여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 코로나19의 빠른 안정을 기원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달된 물품은 대구 지역을 비롯한 전국의 방역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과 개인 위생용품 구비가 어려운 사회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우선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수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연예계에는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현빈, 소지섭, 이민호, 정우성, 유재석, 박나래, 이영자, 이경규, 소유진, 한지민, 고소영, 변정수, 김보성, 박명수, 홍진영, 송중기, 전지현, 아이유, 김종국, 이시언, 유세윤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코로나19 관련 기부금을 전달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를 통해서도 스타의 코로나19 극복 응원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남궁민 전광렬 김보성 윤소희 위키미키 드림캐처 윤정수 이창민 박성웅 김시덕 김영민 조현재 양정원 H&D 온앤오프 디코이 로켓펀치 안효섭 손지현 장동민 봉태규 등이 영상 메시지로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힘찬 응원을 보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