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사유리 비혼모 결정..송은이·이상민→샘해밍턴 응원물결[스타이슈]

사유리 비혼모 결정..송은이·이상민→샘해밍턴 응원물결[스타이슈]

발행 :

장은송 기자
/사진=사유리 인스타그램
/사진=사유리 인스타그램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후지타 사유리·41)가 자발적 비혼모가 됐다고 공개한 가운데 많은 동료들의 그의 결정을 응원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1TV '뉴스9'는 사유리가 일본에서 비혼모가 됐다는 사실을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사유리는 지난 4일 득남했다. 사유리가 한국이 아닌 일본에서 비혼 임신을 택한 이유는 한국에서는 결혼하지 않은 사람이 시험관을 하는 것이 불법이기 때문에 정자를 기증 받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보도 이후 사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마가 된 소감을 직접 전했다. 사유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한다고 전해주고 싶다"며 "지금까지 자기 자신 위주로 살아왔던 제가 앞으로는 아들을 위해 살겠다"고 밝혔다.


사유리는 2007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의뢰인K', '닥터의 승부', '불만제로 UP', '속풀이쇼 동치미', '엄지의 제왕', '님과 함께', '옷장의 요정', '오늘부터 출근', '사파리마켓', '비상소집 - 전국이장회의'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방송 활동을 이어갔다.


사유리는 특유의 솔직한 입담과 재치있는 말투로 많은 시청자 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비혼모가 됐다는 그의 결정이 알려진 이후 많은 연예인들도 그의 SNS를 찾아가 축하 인사를 보냈다.


송은이는 "♥"라며 응원을 건넸고, 이상민은 "축하해", 양미라는 "너무너무 축하하고 축복해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어 샘 해밍턴은 "축하해! 이제부터 진짜 다른 삶의 시작인데 재밌을거야. 필요한 거 있으면 언제나 얘기해"라며 든든한 동료이자 두 아이의 아빠로서 말했다.


안혜경은 "멋지다 너"라며 엄지를 치켜 세웠고, 김지혜는 "대단하고 멋지고 응원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장영란, 김나영, 채리나, 이지혜, 김영희, 정순주 아나운서 등이 축하를 보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