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장광 딸' 미자, ♥김태현과 결혼 소감 "축하 감사..영상 준비 중"

'장광 딸' 미자, ♥김태현과 결혼 소감 "축하 감사..영상 준비 중"

발행 :

안윤지 기자
개그맨 김태현(왼쪽)과 '미자' 개그우먼 장윤희 /사진=스타뉴스, E채널
개그맨 김태현(왼쪽)과 '미자' 개그우먼 장윤희 /사진=스타뉴스, E채널

코미디언 미자가 동료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하는 소감을 전했다.


미자는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 커뮤니티를 통해 결혼 소감을 전했다.


그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자입니다. 뭘 어떻게 말씀드려야할지 몰라서 게시글이 늦어졌네요. 사실 다음주쯤 우리 구독자분들께 가장 먼저 결혼소식 말씀드리려고 영상을 준비중이었어요. 그런데 저도 모르는사이 기사로 먼저 알려져서 너무 당황스러웠네요"라며 "구독자분들 늘 댓글과 채팅창에서 소통하고 이야기나누고 가족같이 지내왔고 제일 먼저 좋은소식 나누고싶었는데 기사로 접해서 속상하신 분들도 있을것같아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도 축하한다는 이야기가 넘쳐나는걸 보면서 정말 감사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죄송스러워서 답글도 달지 못했어요. 그래서 결혼에 관한 이야기는 오늘 영상을 찍고 이 다음 영상으로 준비해서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영상에서 말씀드릴게요"라고 예고했다.


미자는 "그리고 걱정하시는 분들 많은데 '미자네 주막'은 계속됩니다. 계속 함께 해주세요. 우리 가족분들. 너무 사랑하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자존감 바닥일 때 여러분 댓글 읽으면서 회복된 것처럼 저도 여러분께 그런 존재가 되고 싶어요.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태현, 장윤희는 오는 4월 16일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