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로스오버계 아이돌 손태진이 워너비 훈남 선배의 포스를 내뿜었다.
손태진은 매거진 '캠퍼스 플러스' 3월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부드러우면서 훈훈한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에는 핑크빛 배경을 바탕으로 서 있는 손태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화사한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가운데, 손태진은 재킷과 블랙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훈남 선배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비하인드 컷에서 손태진은 세미 슈트룩으로 댄디하고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손태진은 훤칠한 피지컬과 다양한 포즈를 통해 전문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훈훈한 비주얼로 설렘을 선사한 손태진은 지난 1월 첫 번째 솔로 EP의 두 번째 음반 The Present 'Today's'(더 프레젠트 '투데이즈')를 발매했으며 음악, 라디오, 예능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손태진은 매주 주말 아침 TBS eFM 라디오 '스윗랑데부' 진행 및 tvN 예능 프로그램 '올 탁구나!'에 고정 출연하며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예술의전당 대표 마티네 콘서트 '11시 콘서트'의 해설자로도 활약하고 있는 손태진은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들과 함께 지난 5일 인천을 시작으로 성남, 전주, 부산, 고양, 서울을 잇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손태진의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캠퍼스 플러스'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