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무진, 코로나19 확진.."팬사인회·페스티벌 일정 취소" [전문]

이무진, 코로나19 확진.."팬사인회·페스티벌 일정 취소" [전문]

발행 :

이덕행 기자
가수 이무진이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Room Vol.1'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Room Vol.1'은 이무진으로 이름을 알리기 전후의 이야기들을 가장 잘 보여주는 형상인 '자취방'을 모티브로 여는 'Room'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이다. 유년 시절부터 대학 입시, 데뷔 이후에 걸친 본인의 자전적 이야기를 다채로운 자작곡에 담아냈다. 2022.06.23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이무진이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Room Vol.1'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Room Vol.1'은 이무진으로 이름을 알리기 전후의 이야기들을 가장 잘 보여주는 형상인 '자취방'을 모티브로 여는 'Room'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이다. 유년 시절부터 대학 입시, 데뷔 이후에 걸친 본인의 자전적 이야기를 다채로운 자작곡에 담아냈다. 2022.06.23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이무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이무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이무진은 오늘 오전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실시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이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말했다.


빅플래닛메이드는 "이무진은 현재 경미한 증상만 있으며, 진행 중이던 모든 스ㅔ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29일 예정되어 있던 팬사인회화 30일 예정이었던 2022 청소년 무대예술 페스티벌 출연이 취소됐다. 소속사는 "추후 일정은 아티스트가 회복된 후 컨디션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이무진이 7월 28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이무진은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하였으나 오늘 오전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실시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이후 즉시 진행한 PCR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이무진은 경미한 증상만 있으며 진행 중이던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29일 예정이었던 팬사인회 진행과 30일 예정이었던 2022 청소년 무대예술 페스티벌 출연이 불가하게 되었으며, 추후 일정은 아티스트가 회복된 후 컨디션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아티스트의 건강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