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진태현이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을 연출했던 김동욱 PD가 전한 선물과 편지를 공개했다.
진태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동 편지, 감동 선물, 2년 6개월 전 처음 알게 된 전 '동상이몽' 김동욱 PD 그래도 서로 때마다 챙기며 지금까지 쭉 이어온 인연 감사합니다. 나도 언제나 응원할게"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동욱 PD가 '예비 아빠' 진태현을 위해 보낸 편지와 선물이 놓여 있다. 편지에 따르면 김동욱 PD는 진태현에게 "두분께 또 하나의 세상 소중한 존재 '태은'이가 찾아온 것, 너무 축하드려요"라며 "제가 '동상이몽' 연출 맡으면서 두분을 모시게 된게, 프로그램을 통틀어 혹은 제 인생에서 가장 뿌듯했던 순간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분이 아름답게 세상을 밝혀주신 만큼 지금 우리 세상도 조금 더 밝아질 수 있기를 바라며, 직접 찾아뵙진 못하지만 그보다 더 영광스런 마음으로 축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진태현은 2015년 배우 박시은과 결혼했다. 현재 임신 중인 박시은은 오는 9월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최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둘째 아기의 성별이 '딸'이라고 공개한 바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