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나영, 하반기 유튜브 수익 공개 "한부모 여성 가장에 1억 기부"

김나영, 하반기 유튜브 수익 공개 "한부모 여성 가장에 1억 기부"

발행 :

김나연 기자
김나영 / 사진=유튜브 김나영의 노필터 tv
김나영 / 사진=유튜브 김나영의 노필터 tv

방송인 김나영이 하반기 유튜브 수익을 공개하며 기부의 뜻을 밝혔다.


11일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 채널에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그리고 1억(노필터 하반기 정산)'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나영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든 이후 연말 정산에 나섰다. 그는 "저의 삶에서 아이들을 뺄 수 없듯이 노필터tv 또한 뺄 수 없다. 구독자 수가 현재 73만 명 정도고, 올해 총 43개의 영상을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이어 "2022년 5월까지 상반기 결산을 했고, 6월부터 11월까지 하반기 결산을 좀 해보겠다. 정산을 해보자면 6월부터 11월까지 유튜브 수익은 총 7978만 499원이다. 거의 8천만 원인데 구독자 여러분이 있기 때문에 제가 콘텐츠를 만들게 되고, 행복할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나영은 "2022년 하반기 유튜브 수익에 제가 좀 더 보태서 총 1억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 언제나 그렇듯이 저희 노필터tv 기부는 구독자 여러분이 해주시는 것"이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제가 얼마 전에 촬영하면서 광고 문구에 이런 말이 있더라. '우아함과 강렬함은 이미 당신 안에'라는 문구가 와 닿았다. 힘이 나는 그런 말이었던 것 같다. 나를 쓰다듬어주는 그런 느낌이었다. 우아함과 강렬함이 다 내 안에 있는데 몰랐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말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 특히 한부모 여성 가장분들에게 이 말이 많이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나영은 앞서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5월까지 유튜브 수익에 자신의 돈을 보태 1억을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전달했다. 그는 올해만 총 2억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한편 김나영은 2015년 결혼했으나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