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동욱, 직접 전한 결혼 소감 "인생 함께 헤쳐나갈 사람 만나" [전문]

김동욱, 직접 전한 결혼 소감 "인생 함께 헤쳐나갈 사람 만나" [전문]

발행 :

최혜진 기자
배우 김동욱이 27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에서 진행된 KBS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5월 1일 첫 방송된다. /2023.04.2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김동욱이 27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에서 진행된 KBS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5월 1일 첫 방송된다. /2023.04.2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김동욱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김동욱은 31일 소속사 키이스트 공식 계정을 통해 "올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 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부족한 저에게 항상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기쁜 소식을 직접 전하고, 이 기회를 빌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남기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김동욱은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번,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키이스트는 지난 30일 "김동욱이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키이스트
/사진=키이스트

다음은 김동욱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동욱입니다~!


덥고 습한 여름 건강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올 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항상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기쁜 소식을 직접 전하고, 이 기회를 빌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ㅡ김동욱 드림ㅡ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