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차청화, 유부녀 되는 날..♥연하 사업가와 오늘(27일) 결혼

차청화, 유부녀 되는 날..♥연하 사업가와 오늘(27일) 결혼

발행 :

최혜진 기자
배우 차청화가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을 만나 벌이는 생사여탈 판타지 로맨스 '꼭두의 계절'은 오늘(27일) 첫 방송된다. /2023.01.2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차청화가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을 만나 벌이는 생사여탈 판타지 로맨스 '꼭두의 계절'은 오늘(27일) 첫 방송된다. /2023.01.2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차청화가 유부녀가 된다.


차청화는 27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차청화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예비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관계로 신상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차청화는 1980년 4월생으로 올해 43세다. 그는 2005년 연극 '뒷골목 스토리'로 데뷔했으며 영화 '잉투기', '부산행', '담보', '용감한 시민', 드라마 '열혈사제', '사랑의 불시착', '철인왕후', '갯마을 차차차',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지난달 22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도적: 칼의 소리'에서 김선복 역을 맡아 열연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