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창열·이장우, 故 송영규 '추모' 동참했다 [스타이슈]

김창열·이장우, 故 송영규 '추모' 동참했다 [스타이슈]

발행 :

김나라 기자
故 송영규 /사진=WS엔터테인먼트
故 송영규 /사진=WS엔터테인먼트

배우 송영규가 갑작스럽게 사망한 가운데, DJ DOC 김창열, 배우 조우진, 정성일 등 연예게 동료들이 고인의 명복을 빌며 추모에 동참하고 있다.


4일 경기 용인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께 송영규는 용인시 처인구 한 주택 단지에 있는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55세. 현재까지 타살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


고인의 빈소는 용인시 다보스 병원장례식장 특1호실에 마련됐다. 상주에는 두 딸과 아내가 이름을 올렸다. 발인은 오는 6일 오전 8시, 장지는 함백산 추모공원이다.


송영규 부고장에 따르면 연예계 동료들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근조화환을 보내며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배우 송일국, 조우진, 정성일, 이규형, 최원영, 뮤지컬배우 서범석 등과 DJ DOC 김창열, 그리고 가수 이장우와 역술가 박대희 부부, 가수 성은 등을 비롯해 연예계 관계자 다수가 추모의 뜻을 전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