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인조 밴드 20세기보이즈(이혁, 정모)가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돌아온다.
20세기보이즈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ENERGY(에너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ENERGY'는 경쾌한 리듬과 강렬한 사운드, 그리고 대중적인 멜로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얼터너티브 스타일의 팝 록 곡이다. 이혁이 작사, 정모가 작곡과 편곡을 담당한 이번 신곡은 사랑하는 이와 함께 자유롭게 떠나며,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후회 없이 살아가자는 청춘의 뜨거운 메시지를 담아냈다. 특히 파워풀한 기타 리프와 함께 펼쳐지는 시원한 밴드 사운드는 무더운 계절 속에서도 듣는 이들을 희망찬 여정으로 이끌어 줄 듯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지난 6일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20세기보이즈는 "정말 에너지가 넘치는 곡이다. 여러분들이 들으시면 몸속에 잠재된 에너지가 마구마구 솟아날 것"이라며 신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굉장히 희망찬 노래이고, 제목이 '에너지'인 만큼 저희가 여러분들에게 희망의 에너지를 전해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세기보이즈는 노라조 출신 이혁과 트랙스의 정모가 의기투합해 결성한 2인조 록 밴드로, 지난 5월 데뷔 앨범을 선보인 이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Golden(골든)'을 파워풀한 록 버전으로 재해석해 '골든 커버 종결자'라는 찬사를 받으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