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이수지가 이번엔 '케이팝 데몬 헌터스' 따라잡기에 나섰다.
지난 12일 이수지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는 'GOLDEN 커버. 나 햄부기가 종결시킨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이수지는 "부기부기 햄부기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에서 섹시 푸드를 맛있게 먹어줬기에, 우리 햄부기를 샤라웃 해줘서 내가 '골든'을 커버해 주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내가 직접 녹음한 거다. 들어보고 싱잉으로 덤벼"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수지는 화제의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걸그룹 헌트릭스가 부른 '골든'을 커버했다. 그는 '케데헌' 속 장면을 능청스럽게 따라하며 골든의 고음 하이라이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혼문 지키랬더니 혼밥때렸네", "외국인은 이걸 보면 싸이가 이런 것도 하는구나 하겠지",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기계음 범벅 웃김", "사이보그 됨", "뭔가 과한 기계음마저 완벽하다" 등 댓글을 달았다.
빌보드는 지난 11일(현지시간) 차트 예고 기사를 통해 '골든'이 전주보다 순위가 한 단계 상승해 차트 정상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 곡은 지난달 81위로 이 차트에 진입한 이후 23위, 6위, 4위에 이어 2위로 올라서더니 7주 차에 결국 정상에 오르게 됐다.
이와 함께 '골든'은 지난 1일 빌보드와 더불어 세계 양대 차트로 꼽히는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100'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두 차트를 모두 석권하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이수지는 싸이 닮은꼴, 제이미맘, 인플루언서, 래퍼 햄부기 등 다양한 개그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