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10기 정숙, 교통사고로 입원..외제차 파손 "큰 트럭이 내 차 못 보고.."

10기 정숙, 교통사고로 입원..외제차 파손 "큰 트럭이 내 차 못 보고.."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10기 정숙
/사진=10기 정숙

SBS 플러스, EN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10기 정숙(가명)이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 중인 근황을 전했다.


10기 정숙은 20일 개인 채널을 통해 "병원 입원 중. 머리가 너무 아픔. 혹이 아주. 아픈 것도 싫고 병원 생활도 너무 싫다. 빨리 회복해서 집 가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방병원에서 입원 중인 10기 정숙의 모습이 담겨 있다. 병원복을 입고 모자를 눌러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팬에게 받은 것으로 보이는 음료수를 공개하기도 했다.


앞서 10기 정숙은 지난 18일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밝힌 바 있다.


10기 정숙은 당시 "철원에 친한 동생들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좋은 추억 만들고 대구 집에 오는 길에 큰 트럭이 제 차를 못 보고 큰 사고가 났다"며 교통사고로 파손된 독일 M사 차량을 공개했다.


10기 정숙은 "원상복구하는데 두 달 이상이라고, 목 허리 머리 어깨 팔 안 아픈 곳이 없다"며 "할 일 많은데 입원해야 되니 미치겠다. 답답하기도 하고 입원 안 할 수도 없고 너무 아프니, 다들 운전 조심하세요"라고 전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