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싱어송라이터 안예은, 시립청소년음악센터 홍보대사 발탁

싱어송라이터 안예은, 시립청소년음악센터 홍보대사 발탁

발행 :

김수진 기자
안예은_시립청소년음악센터 홍보대사 위촉/사진제공=알비더블유, DSP미디어
안예은_시립청소년음악센터 홍보대사 위촉/사진제공=알비더블유, DSP미디어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한다.


안예은은 최근 시립청소년음악센터(SYMC)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시립청소년음악센터는 음악을 통해 청소년이 다양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청소년 음악 특화 시설이다. 안예은은 홍보대사로서 청소년들의 음악 활동의 지평을 넓히고, 미래 음악 인재를 양성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안예은은 "시립청소년음악센터의 홍보대사로 발탁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나아가게 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래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안예은은 오는 13일 시립청소년음악센터 블랙박스 공연장에서 기획 공연 'SOUND ON SOUND'도 연다. 안예은표 독보적인 스토리텔링 담긴 세트리스트로 관객들과 뜻깊은 교감을 나눌 전망이다.


한편, 안예은은 그간 '상사화', '홍연', '봄이 온다면', '귀화서, 사혼화' 등 한국의 멋과 미를 담아낸 곡부터 '능소화', '창귀', '쥐'(RATvolution), '홍련', '지박 (地縛)' 등 귀로 듣는 납량특집 시리즈까지, '이야기의 음악화'를 꾀하며 독보적인 음악적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안예은은 다수의 웹툰, 게임, 드라마 OST 등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펼치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