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최우식♥정소민, '웨딩 화보' 공개했다 [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웨딩 화보' 공개했다 [우주메리미]

발행 :

김나라 기자
/사진=SBS '우주메리미'
/사진=SBS '우주메리미'
'우주메리미' 포스터
'우주메리미' 포스터

'우주메리미'에서 배우 최우식과 정소민이 찰떡 케미를 예고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연출 송현욱, 황인혁 /극본 이하나)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 믿고 보는 배우 최우식과 로코(로맨틱 코미디) 불패 정소민이 만나 탄탄한 연기 시너지를 발휘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최초의 제과점 4대 독자인 완전무결한 빵수저 김우주 역의 최우식과 소상공인 대표이자 생계형 디자이너 유메리 역의 정소민이 운명의 장난처럼 위장 부부로 얽히면서 생기는 달달살벌한 로맨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우주메리미' 측이 17일 위장 신혼부부의 웨딩 화보 메인포스터 3종을 선보였다. 턱시도를 입은 최우식과 웨딩드레스를 입은 정소민의 초밀착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최우식의 목 뒤로 손을 두른 정소민과 그의 허리를 살짝 감싸 안은 최우식의 로맨틱한 포즈와 이마 키스를 하는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낸다. 이들을 화려하게 감싸는 베일은 위장 부부가 된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무드를 예고하는 듯하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에는 러블리한 케미스트리로 무장한 위장 부부 최우식과 정소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위장의 필수품인 선글라스를 커플템으로 소화한 데 이어 흑백으로 맞춰 입은 캐주얼 웨딩룩과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러블리 매력을 뽐낸다.


뿐만 아니라 '위장 부부의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로맨스'라는 카피가 더해져 호기심을 치솟게 한다.


'우주메리미' 첫 회는 오는 10월 10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