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마이큐, ♥김나영과 결혼 발표 후 공개 애정.."어디든 함께"

마이큐, ♥김나영과 결혼 발표 후 공개 애정.."어디든 함께"

발행 :

김나연 기자
사진=마이큐 인스타그램

가수 마이큐가 결혼을 발표한 김나영에 대한 공개적인 애정을 표현했다.


마이큐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ll Take you everywhere'(어디든 함께 가줄게)라는 제목의 노래를 듣고 있는 캡처 화면을 공개했다.


이어 마이큐는 김나영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그는 결혼 발표 이후 꽃 사진과 함께 "따뜻한 말과 응원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마이큐와 재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지난 4년 동안 제 옆에서 큰 사랑과 신뢰로 제 곁을 지켜준 마이큐와 가족이 되기로 했다. 프러포즈를 받은 지는 꽤 오래됐는데 용기도 나지 않고 두려움이 밀려와서 결정을 미뤄왔었다. 근데 마이큐가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저와 제 아이들에게 보여준 신뢰와 사랑과 헌신이 마음을 움직이게 했다"고 밝혔다.


이어 "어제의 일이 오늘의 나를 가로막게 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에 용기를 냈다. 식은 아주 작은 곳에서 작게 진행이 될 거라 많은 분께 소식을 전하지는 못했다. 저도 온 힘을 다해서 좋은 가정을 이루려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 친지들만 모시고, 작게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김나영은 2015년 10세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두 명을 뒀다. 그러나 이들은 2019년 결혼 4년 만에 이혼하며 두 아이는 김나영이 키워왔다. 김나영은 2021년 마이큐와 열애를 공개하며 만남을 이어왔다. 두 사람은 4년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보게 됐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