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김우빈 "중1 때부터 키 180cm..거울 보면 아쉬운 부분 有"[스타이슈]

김우빈 "중1 때부터 키 180cm..거울 보면 아쉬운 부분 有"[스타이슈]

발행 :

안윤지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영상 캡처

배우 김우빈이 중학생 때부터 키 180cm를 넘겼다고 밝혔다.


9일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에는 "김우빈과 오지 않는 물만두 튀김을 기다리며"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우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문상훈은 김우빈이 과거 열심히 살았다며 "난 고3 때도 과외공부를 하기 전에 답을 베꼈다. 수능 얼마 안 남았을 때인데"라고 부끄러워했다.


김우빈은 "중학교 1학년 때 장래 희망을 적는 게 있지 않나. 그때 '뭐하고 싶지?'라고 생각하다 모델이라고 적었다. 어머니가 옷에 관심이 많고 자연스럽게 접하다 보니 그런 생각이 든 거 같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중1 때도 180cm 정도였다. 어느 순간 확 큰 게 아니었다. 난 또래에 비해서 항상 컸다"라며 "고등학생 1~2학년 때 본격적으로 모델 학과를 가고 싶었고, 너무 마르다 보니 몸을 키워야 했다. 그냥 마른 것보단 근육이 있는 마름이 예쁘니까"라고 연예계 데뷔 과정을 전했다.


그는 "거울 보면 아쉬운 부분이 있다"라고 하자, 문상훈은 "나도 있다. 나라고 아쉬운 부분이 없겠나. 난 글씨 쓰는 걸 좋아하는데 손글씨가 아쉽더라. (김) 우빈 씨는 글씨체가 정말 예쁘더라"고 칭찬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