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김하영, '서프라이즈' 마지막 촬영..♥남편 선물에 감동 "내 편 최고"

김하영, '서프라이즈' 마지막 촬영..♥남편 선물에 감동 "내 편 최고"

발행 :

김나연 기자
사진=김하영 인스타그램

배우 김하영이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남편의 서프라이즈에 감동했다.


김하영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는데 시큰둥한 반응에 서운했다"며 "근데 안방 펜트리 안에 이런 서프라이즈를. 이래서 내 편이 최고구나 싶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름다운 꽃다발과 함께 김하영 남편의 편지가 담겨있다. 해당 편지에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아내이자 대 국민배우 김하영. 그동안 너무 수고많았어요'라는 내용이 적혀있어 감동을 안긴다.


지난 16일 MBC에 따르면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오는 26일 1185회 방송을 끝으로 잠시 휴식기를 갖는다. 지난 2002년 4월 7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무려 23년 만이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재정비 기간을 거쳐 내년 초 방송을 재개할 계획이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전 세계의 미스터리, 기괴한 사건, 믿지 못할 이야기는 물론 스타들의 숨겨진 이야기까지 재연을 통해 재구성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흥미와 재미를 선사했다. 오랜 시간 일요일 오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MBC 측은 "변화하는 방송 환경에 맞춰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 뒤 재정비를 거쳐, 내년 초 새로운 포맷과 더욱 서프라이즈한 이야기로 돌아올 예정이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프로그램 종영이 아닌, 더 나은 모습을 위해 잠시 쉬어가는 것인 만큼 2026년 초 다시 돌아올 때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하영은 1984년 MBC '뽀뽀뽀'를 통해 방송계 데뷔했으며 2004년부터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