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한예종 합격' 신동엽♥선혜윤 딸, 父 닮은 유머 감각.."언니가 놀려요"

'한예종 합격' 신동엽♥선혜윤 딸, 父 닮은 유머 감각.."언니가 놀려요"

발행 :

김노을 기자
신동엽, 선혜윤 가족 /사진=SNS

방송인 신동엽, 선혜윤 딸 지효 양이 부전여전 유머 감각을 자랑했다.


신동엽의 아내 선혜윤 PD는 지난 21일 반려견 크림이 SNS 계정에 "날씨가 썰렁해져서 옷 꺼내 입었는데 허리가 유난히 긴 크림이한테는 모든 게 다 크롭티다. 배가 휑하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신동엽 가족의 반려견 크림이가 니트 옷을 입은 모습이 담겼다. 크림이는 체리 와펜이 달린 옷을 입고 앙증맞은 자태를 뽐냈다.


신동엽, 선혜윤 가족 반려견 크림이 /사진=SNS

선혜윤 PD는 여기에 "언니가 브래지어라고 놀려요"라며 마치 크림이가 말하는 듯한 해시태그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지난 2006년 선혜윤 PD와 결혼해 슬하에 2007년생 딸 신지효 양, 2010년생 아들 신규완 군을 두고 있다.


최근 이들 부부의 딸 지효 양은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무용원에 합격해 화제를 모았다.


앞서 신동엽은 지난 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 딸의 대학교 합격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당시 그는 "우리 딸 대학 발표 나는 날이다. 마음이 좀 두근거린다"고 말했다.


이후 "화장실을 다녀오겠다" 자리를 뜬 그는 휴대전화를 확인하더니 "합격했다"며 미소 지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