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혼설' 10기 옥순♥유현철, 깜짝 투샷 포착..멈췄던 럽스타 재시작 [스타이슈]

'이혼설' 10기 옥순♥유현철, 깜짝 투샷 포착..멈췄던 럽스타 재시작 [스타이슈]

발행 :

최혜진 기자
유현철, 10기 옥순/사진=10기 옥순 인스타그램
10기 옥순(왼쪽부터), 영자, 유현철/사진=10기 영자 인스타그램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10기 옥순(본명 김슬기), MBN '돌싱글즈' 유현철이 럽스타(러브+인스타그램)를 다시 시작했다.


26일 10기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결혼식에 참석한 유현철과 다정하게 밀착해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이날 10기 영자도 두 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10기 영자는 "나의 워너비. 난 커플 사이를 가로지르는 장뿌꽈. 이 사이에 낄 수 있는 나! 행복한 사람"이라고 전했다.


특히 한 네티즌은 10기 영자에게 "슬기님과 현철님 사이 다시 좋아지신 거 같다"고 하자 "저랑 좋아요"라고 답하기도 했다.


10기 옥순과 유현철은 지난 2022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tvN 예능 프로그램 '2억 9천: 결혼전쟁'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으며, 지난해 4월 혼인신고 후 법적 부부가 됐다.


그러나 이후 유현철이 10기 옥순의의 사진을 삭제하고 SNS를 언팔로우, 10기 옥순도 SNS를 비공개로 전환해 이혼설이 제기됐다.


지난 7월에도 10기 옥순은 유현철과의 관계에 대한 질문을 하는 네티즌에게 "사람들이 궁금해도 말할 수 없다. 내가 말하기 싫다는데 왜 자꾸 궁금해하는지 모르겠다"며 "사람이 말하기 싫다고 하면 그만 물어보는 게 예의 아니냐"고 유현철 언급을 회피하기도 했다.


한편 10기 옥순과 유현철은 각각 슬하에 아들 한 명,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