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문원♥' 신지, 목숨을 구했다..무슨 일? "트라우마 극복"[스타이슈]

'문원♥' 신지, 목숨을 구했다..무슨 일? "트라우마 극복"[스타이슈]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신지 유튜브


코요태 신지가 포르쉐 차량 덕분에 목숨을 구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신지는 2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목숨을 구해준 포르쉐'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을 게재했다.


신지는 15년 만에 중고 포르쉐 차량을 장만한 이후 최근 이 차량을 예비신랑 문원에게 넘겼다.


새 차를 시승하며 대화를 나눈 문원은 신지가 똑같은 차량을 구매한 이유에 대해 "신지 생명을 살려준 차"라고 말했다.


신지는 "그때 부모님 댁에 가고 있는 길이었는데 판 스프링이 바닥에 떨어져 있었고 앞차가 그걸 밟으면서 내 차로 정면으로 날아왔다"라며 "흉기가 날아온 거다. 딱 소리가 났는데 내 얼굴 쪽으로는 안 왔다. 근데 승용차라고 생각하면 딱 얼굴 위치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지는 "보험처리 받았는데도 차가 그렇게 돼서 너무 속상했다. 너무 아끼던 차였는데 다음부터 그 차에 애착이 생긴 것"이라며 "한동안 나뭇잎만 날아다녀도 트라우마가 생겨서 운전을 못했다. 근데 그걸 극복하게 해준 차도 그 차"라고 밝혔다.


신지는 "우울할 때 그 차 갖고 혼자 드라이브 가고 그랬는데 이젠 좋은 일로만 다닐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신지는 문원과 공개 열애 중임을 밝혔으며 오는 2026년 결혼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