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송지효 "속옷 화보, 보정 거의 안 했다..한달간 홈트레이닝"[스타이슈]

송지효 "속옷 화보, 보정 거의 안 했다..한달간 홈트레이닝"[스타이슈]

발행 :

/사진=김종국 유튜브 영상 캡처

가수 김종국이 배우 송지효를 칭찬했다.


김종국은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운동 안 하면 파국이다. 지효야… (Feat. 송지효, 김병철, 마선호)"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김종국은 "오늘 사실 월요일이다. '런닝맨' 함께 찍고 넘어와서 촬영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마선호는 "그때 따뜻한 기억이 있다. (송지효) 누나가 계속 말 걸어주고 나한테 입이 마르니 립밤도 줬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자 김종국은 "(송)지효가 남을 엄청나게 챙긴다. (지) 예은이가 새로 들어왔는데 지효가 (지) 예은이도 엄청나게 챙겨주고 본인만 못 챙긴다"라고 했다. 또한 그는 "송지효 씨는 내가 잔소리를 그렇게 많이 하는데도 불구하고 여기 와서 운동할 생각을 안 했나"라고 물었다.


송지효는 "내가 니나송(속옷 브랜드) 잠깐 준비할 때 홈트레이닝을 한 달간 했다. 살을 좀 뺐다. 보정을 많이 안 한 건데 그 이후로 결이 안 맞는 거 같더라"며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를 마시고 그동안 빈속이다. 4시~5시쯤에 반찬과 술을 마신다. 그러고 집 가서 잔다. 사실 부기다. 부었다고 생각한다"라고 털어놨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