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싸이커스, 오늘(3일) 'SUPERPOWER' 리믹스 앨범 발매..강렬+유니크 '초강력 중독성'

싸이커스, 오늘(3일) 'SUPERPOWER' 리믹스 앨범 발매..강렬+유니크 '초강력 중독성'

발행 :

- 싸이커스, 'SUPERPOWER' 리믹스 앨범 발매...개성 만점 편곡→색다른 매력 '팬심 저격' - 싸이커스, 미니 6집으로 글로벌 차트 '맹렬 상승세'...'글로벌 특급 대세' 성공적 귀환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리믹스 앨범으로 색다른 무드를 선사했다.


싸이커스는 오늘(3일) 오후 1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HOUSE OF TRICKY : WRECKING THE HOUSE)' 타이틀곡 '슈퍼파워(SUPERPOWER) (Peak)' 리믹스 버전을 발매했다.


'슈퍼파워'는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고 싸이커스만의 에너지로 한계를 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특히 멤버 민재, 수민, 예찬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더 짙어진 음악색과 감성을 녹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리믹스 앨범에는 '슈퍼파워'를 다채로운 버전으로 재해석한 음원이 수록됐다. 싸이커스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이드너리(Eden-ary)팀의 탱크조(tankzzo)와 키코이(Kikoi), 드웨인(DWAYNE)이 리믹스한 버전이 원곡과 또 다른 유니크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탱크조 버전은 묵직한 베이스와 공격적인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며, 키코이 버전은 여유로운 템포가 만들어 내는 색다른 매력 속 고조되는 긴장감과 강렬한 엔딩이 깊은 여운을 남긴다. 드웨인 버전은 유연한 비트 위 멜로디의 조화가 만들어내는 역동적인 변화와 익숙하면서도 낯선 자극이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리믹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세 곡의 리릭 비디오도 공개됐다. 영상은 몽환적인 무드 속 화려한 색감의 일러스트로 표현돼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슈퍼파워'의 힙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지난달 31일 발매된 싸이커스의 미니 6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는 데뷔 때부터 2년 7개월간 이어온 '하우스 오브 트리키'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완결편으로, 10개의 푸른 불꽃이 된 싸이커스가 '트리키 하우스'를 무너뜨리고 세상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그린 앨범이다.


해당 앨범은 발매 당일 한터차트 실시간 피지컬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에도 진입했다. 타이틀곡 '슈퍼파워' 또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호성적을 거두며 컴백 청신호를 알렸다.


싸이커스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슈퍼파워' 리믹스 앨범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