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9세 연하' ♥김지민과 '비밀' 연애..김준호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돌싱포맨]

'9세 연하' ♥김지민과 '비밀' 연애..김준호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돌싱포맨]

발행 :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개그맨 김지민, 김준호 예비부부가 22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열린 ‘아티르 & 아르즈’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4.2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코미디언 김준호가 '돌싱포맨'에서 아내 김지민과의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


김준호는 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게스트 개그우먼 신봉선, 김민경, 박소영과 환장의 티키타카를 펼쳤다.


이날 김준호는 이상민으로부터 "자신의 집에서 볼일을 보고 발을 씻는다"라는 폭로를 당하며 시작부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게스트로 개그우먼 후배 신봉선, 김민경, 박소영이 등장했고, 김민경은 김준호의 결혼을 축하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김민경은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식에서 눈물을 흘린 이유를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결혼식에서 오열했다는 김민경은 "식사가 너무 늦게 나왔다"라며 재치 있게 농담을 던진 뒤 "눈물의 진짜 의미는 두 분이 함께 입장하는데 너무 행복해 보였다. '왜 이제야 만났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고백했다. 두 사람을 향한 김민경의 남다른 애정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야구선수 출신 남편과 신혼 생활 중인 박소영 역시 성형수술 덕분에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소영은 과거 출연했던 건강 프로그램에서 촬영된 얼굴 CT 사진에 실리콘이 적나라하게 드러나 코 성형 사실이 공개됐다고 털어놨다. 솔직하고 유쾌한 박소영의 에피소드가 안방극장에 폭소탄을 안겼다.


또한 김준호는 선후배였던 김지민과의 관계가 어떻게 연인으로 발전했는지에 대한 신봉선의 질문에 "(사내연애) 되게 설레는 부분이 있다"라며 "늘 장난치던 사이인데 여자로 바뀔 때 그 감정에서 설렘이 있었다"라고 답했다.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