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박진주, 11월 결혼 앞두고 해외서 전한 기쁜 소식..공주님 같은 비주얼 [스타이슈]

박진주, 11월 결혼 앞두고 해외서 전한 기쁜 소식..공주님 같은 비주얼 [스타이슈]

발행 :

박진주

배우 박진주가 오는 11월 결혼을 앞둔 가운데 해외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5일 박진주 소속사 프레인TPC 공식 계정에는 "대만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박진주 배우의 목소리. 디즈니 프린세스 콘서트 'Princess All Stars in Concert'의 스페셜 게스트로 3일 간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진주 배우"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주는 실제 공주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달 말 결혼을 앞둔 가운데 활발한 행보를 보이며 해외팬까지 사로잡은 모습이다.


앞서 지난달 박진주 소속사 프레인TPC는 공식입장을 통해 "오는 11월 30일, 박진주 배우가 오랜 기간 깊은 신뢰를 쌓아온 분과 서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라며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예비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만큼, 조용히 식을 올리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진주는 2011년 영화 '써니'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질투의 화신', '사이코지만 괜찮아', '그 해 우리는' 등에서 출연했다. 그는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다. 현재는 '어쩌면 해피엔딩' 10주년 기념 공연에 출연 중이다. 또한 박진주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고정 멤버로 출연하다 지난 5월 하차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