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준이 특별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배우 이준이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의 '별 하나의 사랑'에 출연해 특별한 로맨스 서사를 그릴 예정이다.
이준이 출연하는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은 서로 다른 모양의 10가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앤솔로지다. 기존 '드라마 스페셜'의 명맥을 잇는 KBS의 새로운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은 총 10개의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사랑 이야기를 하나의 감성 플레이리스트처럼 펼쳐내는 작품.
이준은 별점 신봉자인 5성의 남자가 소개팅 앱 시스템 오류로 겨우 1점인 여자와 재난 같은 소개팅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별 하나의 사랑'(연출 정광수, 극본 이사하)에 출연한다. 소개팅 앱으로 사랑을 찾고자 하는 '이강민'으로 등장하는 그는 계산적이고 까다로운 면모를 지녔지만 별점 1점의 최하나(배윤경 분)를 만나게 되면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다고 해 흥미로운 로맨스 케미스트리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그동안 이준은 연기, 노래, 예능 등 '육각형 재능'을 뽐내며 종횡무진 다방면 활약을 펼쳤다. 드라마 '7인의 부활', '7인의 탈출', '붉은 단심', '불가살', 영화 '럭키' 등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또한 올해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를 통해 뮤지컬에 첫 도전, 섬세한 감정 연기와 안정적인 보컬로 매력적인 '가미야 도루' 캐릭터를 완성하며 관객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선사했다.
또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와 '세트포유', 유튜브 콘텐츠 '워크맨' 등에서 매번 센스 있는 입담과 특유의 유쾌한 존재감을 발휘 중이기도. 이처럼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며 대중들에게 매력형 캐릭터로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별 하나의 사랑'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의 '별 하나의 사랑'은 12월 24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