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강아지 "변우석, 나 안아"..성탄절에 더 심쿵스런 '신부 모먼트'

강아지 "변우석, 나 안아"..성탄절에 더 심쿵스런 '신부 모먼트'

발행 :

/사진=변우석 SNS

배우 변우석이 'The Christmas Song' 광고 비하인드샷을 공개했다.


변우석은 25일 자신의 SNS에 'The Christmas Song' 광고 비하인드 사진을 다수 올렸다.


사진에는 변우석이 구글 제미나이(Google Gemini), 돌고래유괴단 신우석 감독과 함께한 'The Christmas Song' 촬영 과정이 담겨 있었다.


/사진=변우석 SNS

변우석은 'The Christmas Song'에서 주인공 빈첸시오 신부 역을 맡아 드라마 같은 열연을 선보였다. 빈첸시오 신부는 어린 시절 성당에 버려져 라파엘라(카리나 분)의 보살핌 속에 자랐지만 끝내 다시 버림받았다는 깊은 상처를 지닌 인물로, 변우석은 섬세한 내면 연기를 선보였다.


변우석은 성당을 배경으로 키 190cm의 신부복 핏을 자랑, 훈훈한 미소와 함께 열연한 모습을 전했다. 변우석은 새끼 강아지를 안고 이색적인 러블리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기도 했다.


변우석은 2026년 방영 예정인 MBC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촬영에 한창이다. '21세기 대군부인'은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이 평민인 성희주(아이유 분)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이안대군(변우석 분)의 갈등과 사랑을 그리는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하는 신분 타파 로맨스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