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하트시그널4' 김지민, ♥남친이 선물한 명품 시계 자랑 "난 허언증..너무 좋아"

'하트시그널4' 김지민, ♥남친이 선물한 명품 시계 자랑 "난 허언증..너무 좋아"

발행 :

/사진=김지민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4' 출연자 김지민이 남자친구에게 받은 명품 시계를 자랑했다.


지난 5일 김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가 사준 시계 언박싱. 나 이런 거 좋아하는 줄 몰랐네... 엉엉"이라는 글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남자친구가 선물한 시계를 언박싱하는 김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는 "사랑하고 존경하는 남자친구께서 사주신 인생 첫 명품 시계"라는 글이 적혔다.


김지민은 영상 자막을 통해 "제가 남자친구 있는 거 저번 릴스에서 공개했는데 반응이 뜨겁더라"며 "남자친구가 하루 종일 릴스 댓글 보고 엄청 좋아해서 나도 너무 행복했다"고 전했다.


또한 김지민은 "이건 존경하고 친애하는 내 남자친구가 기념일이라고 사준 시계다. 남자친구가 너무 힘들게 일해서 이런 거 필요 없다고 사주지 말라고 했는데 아무래도 난 허언증이다. 너무너무 좋다"고 밝혔다.


이어 "남자친구가 시계를 엄청 좋아하는데 자기 시계는 카시오밖에 없다. 함께한 시간의 소중함을 담은 선물이라더라"라며 남자친구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김지민은 지난 2023년 방송된 채널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에 출연했다. 그는 최근 "저 연애해요!"라며 직접 연애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