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용식, '가족과 절연' 박수홍 챙겼다.."어떻게든 갚으며 살 것"[행복해다홍]

이용식, '가족과 절연' 박수홍 챙겼다.."어떻게든 갚으며 살 것"[행복해다홍]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코미디언 이용식이 후배 박수홍을 살뜰하게 챙겼다.


9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할아버지 댁 놀러 갔어요. 사실 옷장 구경하러 갔어요 뽀식이할아버지 사랑해요| 15개월아기 재이 육아브이로그 | 강아지와 첫 만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박수홍은 이용식의 집에 놀러 갔고, 이용식은 산타로 분장하고, 박수홍의 딸 재이를 환영했다.


이어 이용식은 옷방을 공개하며 "저 친구(박수홍)한테는 여기 있는 거, 입고 싶은 거 다 내가 퍼줄 거야"라면서 "지금 아기 육아하느라고 옷 사러 갈 시간이 있겠어?"라며 박수홍을 챙겼다. 또한 이용식의 사위 원혁은 "저희가 하와이를 다녀왔는데 줄을 새벽 4~5시부터 샀다"며 커플 티셔츠를 선물했다.


박수홍은 쏟아지는 선물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는 이용식의 손녀의 손을 잡으며 "이엘아 삼촌이 어떻게든 갚으면서 살겠다. 감동받았다. 이렇게 환대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2021년 23살 연하 김다예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박수홍은 지난 2021년 7월 박수홍 친형 박모씨와 형수 이모씨를 상대로 116억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했고, 그 과정에서 부모와 절연한 상태임을 전한 바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