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흑백2' 톱4 정호영, 후덕죽 향한 존경.."지치지 않은 열정 대단해"

'흑백2' 톱4 정호영, 후덕죽 향한 존경.."지치지 않은 열정 대단해"

발행 :

/사진=정호영 SNS

셰프 정호영이 넷플릭스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 함께 출연한 후덕죽을 향한 존경심을 표했다.


정호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후덕죽 셰프님과 함께, 지치지 않은 열정 대단하십니다. 많이 배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후덕죽과 함께 미소 짓고 있는 정호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흑백요리사2' 촬영 현장으로 보이는 사진에서 정호영은 손가락으로 브이(V)를 그리며 후덕죽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흑백요리사2' 촬영 당시 달았던 명찰이 눈길을 끈다.


한편 정호영은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얼굴을 알린 스타 셰프다. 그는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흑백요리사2'에 백수저 셰프로 출전해 다양한 일본 요리를 선보이며 톱4에 올랐다. 후덕죽은 화교 줄신 베테랑 중식 요리사로, 호텔신라 '팔선'을 이끌며 호텔업계 최초 주방장으로서 임원이 된 입지전적 인물이다.


그는 '흑백요리사2'에 백수저 셰프로 출연해 후배 요리사들과 치열한 경쟁 끝에 톱3까지 이름을 올리며 맹활약했다. 흑수저 셰프 요리괴물과 세미 파이널에서 맞대결을 벌인 가운데, 결승전에 오른 셰프가 누구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흑백요리사2'는 오는 13일 최종화 공개를 앞두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