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전소연 "구설수보단 죽음 걱정..100세까지 살고파" 속내 고백 [스타이슈]

전소연 "구설수보단 죽음 걱정..100세까지 살고파" 속내 고백 [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영상 캡처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이 서바이벌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인생84'에서는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전소연은 "내 이미지상 비밀이었다. 남들 신경 안 쓰는 이미지였다. 걱정 같은 많은 사람이라는 걸 처음 말한다. 구설수도 걱정이지만 죽을까 봐 걱정"이라며 "사실 하루에 죽는 사람 많지 않나. 엄청나게 몸조리 잘하려고 한다. 100살까지 살고 싶다. 새로 태어나고 싶지도 않다. 이 시간을 잘 살고 그러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슬프지 않나. 가족들도 다 까먹고"라고 묻자, 전소연은 "환생도 똑같다"라고 단언했다.


전소연은 웹툰 작가로 활동했던 기안84에게 "한방에 데뷔했나"라고 물어봤다. 기안84는 "도전했다. 너도 그러지 않았나"라고 답했다. 이에 전소연은 "서바이벌을 많이 나갔다. 그런 면이 있다. 눈이 돈다. 지금은 돌 상황은 아니지만, 곡이 별로면 돌 거 같다. 눈이 아니라 정신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