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아일릿 "글릿과 함께하는 세 번째 설날, 행복만 가득하길"

아일릿 "글릿과 함께하는 세 번째 설날, 행복만 가득하길"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 빌리프랩

그룹 아일릿(ILLIT,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이 설을 맞아 팬들에게 희망찬 새해 인사를 전했다.


아일릿은 17일 정오 팀 공식 채널에 2026년 설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동양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의상으로 각자 개성을 뽐냈다.


아일릿은 "GLLIT(글릿.팬덤명)과 함께 맞이하는 설날이 벌써 세 번째라니 정말 시간이 빠르게 느껴진다"라며 "글릿 여러분이 항상 곁에서 응원해 주신 덕분에 저희가 한 해 한 해 더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들은 "설날만큼은 잠시 바쁜 일상은 내려두시고, 가족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편안하고 따뜻한 시간 보내시면 좋겠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일릿은 첫 투어 'ILLIT LIVE 'PRESS START♥''를 앞두고 있다. 이 공연은 3월 14~15일 양일간 서울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옛 핸드볼경기장)에서 시작돼 아이치와 오사카, 후쿠오카, 효고, 도쿄를 거쳐 홍콩까지 국내외 7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브리핑

그룹 아일릿이 2026년 설을 맞아 팬들에게 희망찬 새해 인사를 전했다. 멤버들은 동양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며, 팬들의 응원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설날에는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