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손종원, 지금과 똑같은 '귀염상 어린시절' 사진과 함께..설날 인사 "Happy New Year"

손종원, 지금과 똑같은 '귀염상 어린시절' 사진과 함께..설날 인사 "Happy New Year"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스타뉴스, 손종원 SNS

손종원 셰프가 유쾌한 설날 인사를 전했다.


손종원은 17일 자신의 계정에 "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사진 속엔 손종원의 어린시절 모습이 담겨 있었다. 어린 손종원은 생일을 맞은 듯 머리에 고깔모자를 쓰고 케이크 초를 불며 친구들과 파티를 하고 있었다.


/사진=손종원 SNS

어린시절의 손종원은 지금과 다를 바 없이 하얗고 귀여운 느낌의 생김새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손종원은 미쉐린 1스타를 받은 프렌치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와 한식당 '이타닉가든'을 이끌고 있다. 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 중이다.


브리핑

손종원 셰프가 17일 자신의 계정에 "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어린 시절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에는 손종원이 생일을 맞아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현재 미쉐린 1스타를 받은 프렌치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와 한식당 '이타닉가든'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와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 중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