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이혜영, 폐암 투병 후 고백 "후유증 있다..눈에 염증 생겨"[스타이슈]

이혜영, 폐암 투병 후 고백 "후유증 있다..눈에 염증 생겨"[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이혜영 인스타그램

방송인 이혜영이 최근 근황을 밝혔다.


이혜영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시 준비도 거의 마무리가 돼 가고 떨리는 마음으로 25일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너무 열심히 해서 그런지 눈두덩이에 염증이... 서울서 많이 고치고 왔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눈 주위 림프가 말썽을 부리나 보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운 게 아니라 눈이 많이 부었다. 날 만나시면 너무 놀라지 마라"며 "큰 병을 이기고 나니 후유증과 합병증이 좀 있다. 여러분은 꼭 건강하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영은 빵모자와 주황색 휴대폰으로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이 가운데 그의 눈 주변이 붉게 부어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이혜영은 2004년 가수 이상민과 결혼했으나 이듬해 이혼했다. 그는 2011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다. 이후 이혜영은 2021년 폐암 진단을 받고 절제 수술받았으며 현재 추적 관찰 중이다.


브리핑

방송인 이혜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시 준비가 거의 마무리되어 25일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눈 주위에 염증이 생겨 서울에서 치료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혜영은 2004년 가수 이상민과 결혼했으나 이혼했고, 2011년 사업가와 재혼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