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하정우 여친' 100만 인플루언서, '인지도 大굴욕'에 보인 반응.."죄송해요" 차정원 쾌녀 인증

'하정우 여친' 100만 인플루언서, '인지도 大굴욕'에 보인 반응.."죄송해요" 차정원 쾌녀 인증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차정원 인스타그램

'하정우(48·본명 김성훈) 여자친구' 차정원(37·본명 차미영)이 인지도 굴욕을 당한 일화를 유쾌하게 고백했다.


연기자 겸 인플루언서 차정원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행 중 겪은 에피소드를 공유했다.


그는 "걸어가는데 지나가시던 분이 '저기 죄송한데요' 하시길래 속으로 '가드니(팬 애칭)인가..?' 하고 뒤돌아봤다. 가족사진 좀 찍어달라고 하셔서 웃으면서 진짜 열심히 찍어드렸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죄송해요. 저 '똥손'이에요. 그래도 6장 이상 찍었다"라며 재치 만점 입담을 뽐냈다.


한편 하정우와 차정원 양측은 4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브리핑

차정원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여행 중 지나가던 사람이 가족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한 일화를 공유했다. 그녀는 자신을 '가드니'라고 착각한 사람에게 웃으며 사진을 찍어주었고, 자신을 '똥손'이라고 재치 있게 표현했다. 한편 하정우와 차정원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임이 밝혀졌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